마케팅 하는 여자
출처: http://www.i-boss.co.kr/ab-1486505-14870
1.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녀는 그에게 다가가 이렇게 말한다.
"나는 침대에서 끝내주는 여자죠."
이것이 마케팅이다
2.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녀의 친구 중 하나가 그에게 다가가더니,
그녀를 가리키며 말한다.
"그녀는 침대에서 끝내줘요."
이것이 광고다
3.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녀는 그에게 다가가 그의 전화번호를 얻어낸다.
다음날 그녀는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한다.
"안녕하세요. 나는 침대에서 끝내줘요."
이것이 텔레마케팅이다.
4.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에게 다가가 술을 한 잔 따라주며 말한다.
"저도 마실까요?"
그리고 그의 넥타이를 똑바로 매만져주고,
그의 팔을 그녀의 가슴으로 지긋이
문지른 다음 이렇게 말한다.
"그런데, 난 잠자리에서 끝내주거든요."
이것이 PR이다.
5.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가 그녀에게 걸어와 말한다.
"당신은 잠자리 기술이 뛰어나다면서요."
이것이 브랜드이다.
6.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녀는 그에게 당신 친구를 소개 시켜주고,
친구를 남자네 집에 들려보낸다
이것이 세일즈이다.
7.
그녀의 친구에게 만족하지 못한 그는
이번엔 그녀에게 전화한다
이것이 기술자원이다.
8.
그녀는 파티에서 멋진 남자를 만난다.
그녀는 말한다.
"그런데 난 잠자리에서 끝내줘요. 오늘밤 당신 집에 초대해줄래요?"
그의 집에서 그녀는 란제리 차림으로 침대 위로 올라간다.
그가 달려들 즈음,
그녀는 그에게 잠자리를 약속하지는 않았다고 지적한다
이것이 상품마케팅이다.
9.
그녀는 차를 몰고 파티가 열리는 곳으로 가다가
옆으로 스쳐가는 모든 집에 멋진 남자들이 있을 거라는 생각이 떠오른다.
그래서 그녀는 차를 멈추고 어느집의 지붕 위로 올라가 큰 소리로 외친다.
"나는 잠자리에서 끝내주는 여자에요!."
이것이 스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