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는 돈이 안드는 데신 머리가 들어요! 스팀날 지경이죠
여러가지가 방법이 있지만,
무료소책자 처럼 훌륭한 것은 아직 못봤어요!
무료소책자가 왜 좋을까요?
두고두고 쑬수 있어요! 그 컨텐츠는 당신에게 가망고객으로 하여금
전문가로 인식시켜줄 뿐만 아니라,
불법복제 배포 할수록 당신이 더욱 알려지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성공한 사례는 수도 없이 많답니다.
간다마사노리가 예를 든 일본의 중년 퇴직한 건축업자의 사례가 그렇습니다.
수십만부를 만들어 전국에 배포를 하여서, 큰 부를 얻었지요.
무료소책자를 만들어 말이에요
다음은 제가 무료소책자를 적욕한 예 입니다.
http://cafe.naver.com/trendhunting/1059
이거는 제가 카카오톡의 전파력 + 무료의 섹시함을 이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한 것입니다.
무료는 부자도 좋아합니다.
가난한 사람보다 오히려 부자가 무료를 더 좋아합니다.
그만큼 돈에 애착이 더 크기 때문이죠
당신도 지금당장 무료소책자를 활용한 무료마케팅을 시도해 보십시오.
출처: 셀클럽 - http://sellclub.co.kr
'프로그램개발 > 온라인 마케팅(SEO,S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 온라인 마케팅 용어 (0) | 2013.10.01 |
---|---|
남이 버린 트래픽 활용해서 홍보하는비법 (0) | 2013.10.01 |
지식인노하우 (0) | 2013.10.01 |
5년 동안 겪은 온라인 마케팅 비법 공개 (0) | 2013.10.01 |
칼라 비즈니스 (0) | 2012.02.08 |